본문 바로가기
유용한 정보

더위에 지지 않는 여름에 먹는 음식 추천 BEST 5

by 프롬나드101 2022. 7. 19.

올해 여름은 유독 습도가 높고 더위가 심하네요. 그래서 더위에 지지 않는 여름 음식 BEST 5를 제 기준대로 한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여름에 먹는 음식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사람들이 많이 먹는 여름 음식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여름 음식을 종합하였습니다 :)

 

여름에 먹는 음식 추천 - 1. 냉면

냉면은 여름 음식으로 절대 빠질 수가 없는 음식 중의 하나죠.
물냉면과 비빔냉면이 있지만 아무래도 여름에는 살얼음이 시원하게 들어간 물냉면을 먹고 싶습니다.

 

여름에 먹는 음식 추천 - 2. 콩국수

콩국수는 제가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. 여름에 무조건 먹어야 하죠 :) 콩국수는 호불호가 조금 갈리기는 하지만 한번 중독되면 계속 생각나는 계절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. 음식점에서도 여름에만 판매를 하는 계절 메뉴이기 때문에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
 

여름에 먹는 음식 추천 - 3. 삼계탕

몸보신을 위한 삼계탕. 여름에 있는 초복, 중복, 말복에는 한 번은 먹어야 하는 필수 몸보신 음식입니다. 추천 음식 중에 유일하게 뜨거운 육수가 들어간 음식이지만 한국인이라면 여름에 삼계탕 한 그릇 빠질 수가 없죠.

 

 

여름에 먹는 음식 추천 - 4. 과일 화채 / 빙수

여름 과일들을 넣어서 얼음을 동동 띄워 먹는 과일 화채 그리고 여름이면 불티나게 팔리는 빙수!
화채는 어릴 적 가족들과 더운 여름을 지내면서 추억이 생각나는 음식이기도 하죠. 빙수는 몇 년 사이 코리안 스타일의 빙수가 큰 인기를 끌면서 여전히 많은 분들이 찾고 유독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중의 하나입니다.

 

여름에 먹는 음식 추천 - 5. 비빔면

비빔면은 음식점에서도 먹으면 맛있지만 집에서도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봉지 라면 형식이 많아서 자주 먹는 여름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. 면을 먼저 끓이고 찬물로 헹군 다음에 얼음과 오이를 채 썰어 넣어주면 집에서도 정말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:)


그 외 많은 음식들이 있지만 5개로만 뽑아보았습니다. 여름에는 차가운 면 종류의 음식이 인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. 점점 습해지고 더워지는 여름, 여러분들도 시원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무더위 잘 견뎌내시길 바랍니다

 

 

- 함께 보면 좋은 스토리

[배달부업추천]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시작하기, 도보 자전거 배달 후기 및 꿀팁

 

[배달부업추천]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시작하기, 도보 자전거 배달 후기 및 꿀팁

배달 부업, 코로나 이후 부업으로 배달 부업이 떠오르면서 배민 커넥트를 선두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를 부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었습니다. 부업은 물론 배달을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

promenade82.tistory.com

 

댓글